질문 월수 1시반 인행심
ㄲㄸㄸㄸ
- 2016.11.30. 22:42
- 768
월수 1시반 인행심 신현정교수님 강의
레포트제출 언제까지인가요?
레포트제출 언제까지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치는 주 금요일 저녁 6시까지라꼬 말씀하셨어요
0
0
멍냥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냥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냥룡
감사합니다^^
0
0
ㄲㄸㄸ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ㄲㄸㄸ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 언제 치는지 말씀하셨나요?
0
0
목캔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캔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목캔디
아니ㅛ용
0
0
박인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인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어디에 내야해요 ?
0
0
귀여운금잔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금잔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금잔화
저는 오늘 시험치고나서 감독관님께 드렸는데...아마 교수님 연구실 방문해서 내야하지않을까요..?
0
0
ㄲㄸㄸ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ㄲㄸㄸ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ㄲㄸㄸㄸ
넹 ㅜㅜ 감사합니당 ㅇㅅㅇ !
0
0
귀여운금잔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금잔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