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총장임명에 최순실라인 관계있다는 기사
- 2016.11.30. 23:12
- 2927
이렇게되면 어떻게 되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살뿌링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진위여부확인도 미흡하고 더지켜봐야할 사항이겟지만 만약에 저게 사실로 밝혀지면 우리총장도 청와대 아줌마랑 같이 내려가야할듯요. 안그래도 저번 국립잡탕 프로젝트를 존나 밀길래 ㅅㅂ 사람이 저렇게 가오가 없나 했는데... 만약에 최순실 힘업어 총장자리돼서 순실이 입맛맞춰주려고 그딴 학교팔아먹는 행위를 한거면... 그게 바로 스케일만 덜할뿐 예전 친일파놈들이랑 뭐가다름;; 심지어 우린 고 고현철 교수님이 레알 과장없이 피흘려가며 직선제를 지켯는데 간선제보다 못한 결과를 추진하려햇으니 레알 학교 2창 동맹휴업들어갈듯ㅋㅋ
하지만 제가 위에 말한건 어디까지나 사실로 밝혀졋을때 일이고 아직 확실하게 빼박캔트자료가 나온건 아니니 아직은 조심스럽게 다뤄야할 내용인듯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arianWry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약이 매우 심하신데요
직선제로 우리교수님들이 뽑아서 올린거고 그냥 위에서 승인해주는 것밖에없는데요
그렇게 근거도없이 가져다 붙이면 못붙일게 없죠.
연합대학건은 전호환총장님 말고도 이전에도 얘기가 나왔었습니다.
그만큼 개인의 가치관일수도 있겠지만 다수의 사람이 문제로서 삼고있는
부분이기도 해요.
왜 기승전 최순실+아님말고 인지 이해가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살뿌링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다신한번 말씀드리지만 전 아직 단언한게 없기때문에 기승전 최순실 아니면 말고식이라고 하기엔 아직 이른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arianWry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근혜 정부 이전에도 부산대 부경대 통합된다는 이야기는 꾸준히 나오고 있었고,
물론 저도 투표에서 반대를 찍긴했는데 총장님의 논리는 매우 reasonable했는데
그냥 학부생으로서 개인적 이익때문에 반대를 찍은거지,
총장님의 논리가 부족해서라던가, 뜻을 이해못해서 반대한건 아닙니다.(적어도 제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정부가 예전부터 추진해오던 사업이다"라면서 추진해서 불만인것처럼 말씀 하셨는데,
우리학교 뿐 아니라 대부분 대학에서 정부가 추진해오지 않던 사업은 없습니다.
BK, 공학인증 등등 이런것들 다 정부주도지 뭐죠.?
우리 교수님들 손으로 뽑은 총장님께 그런식으로 말하는건 우리 스스로에게도 똥물뒤집어 씌우는격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순살뿌링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댓글에 다소 살벌한 어투로 말한건 사과드립니다. 그렇지만 님은 제 댓글의 본질을 못찾고 계신거 같습니다. 아무튼 불확실한걸로 부질없는 논쟁은 그만하고 저렇게 링크가 떠서 조만간 여러신문사에도 이 주제를 다룰테니 그때까지 기다려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arianWry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전호환총장은 부산대학교의 구성원들을 대변하고 위해서 일하라고 투표로 권한과 권력을 위임했는데 정부의 하수인이 되겠다고 본인이 직접작성해서 교육부와 상관없는 김기춘에게도 직접 어필을 해서 감기춘 집에서 압수수색하다가 발견됬는데
이건이 도덕적 법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kmin010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arianWryn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장으로 당선된 이후에 승인단계에서 괴씸해서 안해줄려다 친박계라 해준거라 법적으로 문제될건 없지 않을까요
다만 기사 말미에서 언급한것 처럼 총장님의 향후 행보에 따라 내외로 조롱받을지는 모르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돌아간흑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kmin010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저 문서를 제3의 인물이 작성한건줄 알았는데
총장이 직접 써서 뿌린거였군요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돌아간흑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지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직선제로 뽑았는데 할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