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송윤희 교수님 생산관리운영 시험이요
부대평범남
- 2016.12.01. 10:32
- 491
어제 얼핏 들어서 잘 모르는데
한챕터는 공부안해도 된다라고 하셨는데
그게 뭔말이죠? 6문제중 5문제 푸는건 알고있는데...
한챕터는 공부안해도 된다라고 하셨는데
그게 뭔말이죠? 6문제중 5문제 푸는건 알고있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