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 아홉시 IT보안 박성호교수님 아홉시분반 머슷 2016.12.05. 11:50 403 2 제가 갑자기 사정이 생겨 수업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ㅜㅠㅠ 혹시 시험일자나 강의외의 중요한 얘기해주신게 있나요ㅠㅜㅜ 부탁드립니다ㅠㅜ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썬태양 16.12.05. 12:20 12/7 수요일 12/12 월요일 보강한다고 하시네요..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하여 좀 더 해야한다고하세요. 그리고 시험은 12/19 월요일에 친다고 하십니다..ㅎ 0 0 썬태양 댓글 내용 복사 12/7 수요일 12/12 월요일 보강한다고 하시네요..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하여 좀 더 해야한다고하세요. 그리고 시험은 12/19 월요일에 친다고 하십니다..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썬태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머슷 글쓴이 16.12.05. 13:30 썬태양 ㅠㅜㅜㅠ하 보강이라니요ㅠㅠㅜㅠ출석무조건해야겠죠? 시험범위에포함되는거죠 것도? 답변정말감사합니다 0 0 머슷 댓글 내용 복사 ㅠㅜㅜㅠ하 보강이라니요ㅠㅠㅜㅠ출석무조건해야겠죠? 시험범위에포함되는거죠 것도? 답변정말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썬태양 16.12.05. 12:20 12/7 수요일 12/12 월요일 보강한다고 하시네요..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하여 좀 더 해야한다고하세요. 그리고 시험은 12/19 월요일에 친다고 하십니다..ㅎ 0 0
12/12 월요일 보강한다고 하시네요..
개인정보보호법에 대하여 좀 더 해야한다고하세요.
그리고 시험은 12/19 월요일에 친다고 하십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