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공부가 참 어렵네요 롯데우승각 2016.12.08. 00:44 1143 2 안하면 다 아는거같은데 시작하면 끝이없네요 모두힘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kye 16.12.08. 00:46 롯데우승보단 공부가 더 일찍 끝날듯요ㅋ 힘냅시다ㅎ 1 0 skye 댓글 내용 복사 롯데우승보단 공부가 더 일찍 끝날듯요ㅋ 힘냅시다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ky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하늘바라기 16.12.08. 11:41 안하면 다 아는 것 같은데 시작하면 끝이 없다.. 정말 공감되는 말이네요힘내서 좋은 결과 얻기를! 1 0 하늘바라기 댓글 내용 복사 안하면 다 아는 것 같은데 시작하면 끝이 없다.. 정말 공감되는 말이네요힘내서 좋은 결과 얻기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늘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냅시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