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특성화공학관(10공학관) 오른쪽 엘리베이터 타실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Myosotis
- 2016.12.14. 16:23
- 698
현재 해당 엘리베이터가 1층에서 문이 안열리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네요
1층에서 문이 안열려서 갇혔다가 2층에서 내리는 사람이 자주 보이니 사용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