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ㄱㅁㅈ 교수님 프랑스어1
ashtray
- 2016.12.14. 17:48
- 912
오늘 4:30분 시험 어려웠나요? 저 실수 많이해서 멍때리고 있는데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이 겁주신거보다는 예상보다 쉬웠어요ㅎㅎ
0
0
멍냥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냥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냥룡
아 진짜요? 저는 겁주신 딱 그만큼 어려운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물 주세요 une carafe 어쩌고 적어야 하는데 de l'eau 적은 게 너무 아쉽...
0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망충토끼
저는 뭐라고 적었더라...헷갈리네요 de l'eau라고 적은거같기도하고ㅠㅠ그렇게 적으면 틀린건가요?틀린말은 아니지 않나요 뒤에 예문에서도 Tu as de l'eau? 있었는데!
0
0
멍냥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냥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냥룡
넹넹 그것때문에 헷갈려서 그렇게 적긴 했는데 레스토랑에서의 표현을 가르쳐주셨으니까 그것만 맞다고 치실 것 같아서요....☆
0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저하게 교수님이 강조하신 것 위주로 나와서 (요일이나 듣기문제는 안 나오긴 했지만) 딱 공부한 만큼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똥망!
그래도 한 학기동안 수업 재밌었으니까 한 학기...더...하는 것도...뭐....☆
그래도 한 학기동안 수업 재밌었으니까 한 학기...더...하는 것도...뭐....☆
0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학점 잘 나오길 기도드릴께요 물론 제것도 ㅠ
0
0
ashtra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htr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세번 보고 나와서 늦게 나가는 줄 알았는데 다들 앉아있어서 당황...
0
0
닠크네이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닠크네이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한거에 비해.. 쉬웠어용ㅎㅎ
0
0
누룽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룽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웠다는 의견 보이니까 걱정되네요... 리포트 내는 주에 과제 넘 많아서 리포트 제출 포기했는데 억지로라도 썼어야 했나 ㅠㅠㅠㅠㅠㅠ 안녕 내 학점.. 맨 앞자리 앉아서 교수님이 재수강이냐고 물어보셨는데 내년에 정말 재수강하게 생겼네
0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e travaille ( ) moi정답이 뭘까요 그쪽에 있던것들 헷갈리던데 ...ㅠㅠ
0
0
낭상낭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낭상낭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상낭상
저도 이 부분 문제 너무 헷갈리더라구요ㅠㅠ
0
0
훌라훌라훌라후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훌라훌라훌라후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낭상낭상
그거랑 On va () toi?랑 둘 다 엄청 고민하다가 chez 넣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네용...
0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