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흰가운
- 2016.12.15. 14:52
- 10866
.
권한이 없습니다.
찝찝했으면 지우개로 지웠으면 되지않나요
1
7
어제뭐먹었더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제뭐먹었더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뭐먹었더라
.
1
2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페가 아니고 그냥 연습한거같은디. 인문대에 cash cow나오고하는 거 없지않나요?
0
3
밥밥띠라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밥띠라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밥띠라라
그럼 지울 수 있는 걸로 쓰고 지우지 않았을까요...?
1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원론 맞남? ㅋ..
0
0
zebalgaipjo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ebalgaipj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를 옮기거나 처음부터 교수님한테 말씀드리지 그랬어요;
1
5
팬서비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팬서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팬서비스
.
0
0
피이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이눈우
그렇다면 인정!
0
2
팬서비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팬서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상에 낙서한행위는 잘못이지만 일반적으로 컨닝페이퍼가 볼펜일리 없지않을까요?
0
0
닭다리날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닭다리날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이 다 왜이래욬ㅋㅋ
2
0
피이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이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바띠라님!인문관에서 종종 공대나 다른 단대 학생들도 본인 전공을 치러 오더라구요..인원많이 듣는 과목은 인문관 강의실 구조가 학생 배분이 편하다고 치러 옵니다
1
0
수강신청망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망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망함
다른과는 몰라도, 공대에서는 절대 안갑니다.
0
1
팬서비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팬서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팬서비스
16학번 공대분들 일반물리?1학기때 시험치러 왔어요..제 친구도 와서 인문관 217?이었나 어디있냐고 물어봤었어오..
0
0
수강신청망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망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케팅? 아님 경영 원론? 같은데 이건 1학기 수업이라 아주 옛날에 적은거같은데요
0
0
목돌아간흑두루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돌아간흑두루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글이 컨닝페이퍼이건 아니건 글쓴 분께서 하고자 하신 말은 컨닝하지 말자인것 같은데 댓글이 좀 이상하네요.
6
0
Acquaintan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cquaintan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지 윗댓글전부 컨닝하셨나;;
3
0
국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침병자들 오졌구요
1
0
호롤롤롤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롤롤롤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글 어제 봤을땐, 댓글 보고 '내가 이상한가'했는데ㅋㅋ.. 본문과 초점이 어긋난게 맞았네.
0
0
ischiu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sch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컨닝다들 한사람처럼 댓글들 왜그래요 찔리는건가
0
0
마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시험볼때 생각정리하려고 책상에다 볼펜으로 끄적이는데 안그럴께요 ㅜㅜ
0
1
메르세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르세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