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혹시 성혜 동아리 어떤가요? 기독교인데 dsm?은요?
너쟈자
- 2016.12.17. 11:51
- 777
타지 학생이라 교회도 옮겨야하는데 정보가 없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ㄱㅇㄷㅎ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ㅇㄷㅎ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ㅇㄷㅎㄱ
혹시 통화정책경대회를 준비하는 동아리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꼭 참여하고 싶어서요 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혜
F&M 입니다~ 열정이 예전보단 못하다는 분도 계시지만 십여년간의 출전경험으로 쌓아온 자료나 경험있으신 선배님들께서 다수 계시기에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니 관심있으시다면 3월초에 홍보부스를 꼭 찾아주세요^^
0
0
몰라몰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몰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ㅇㄷㅎㄱ
성혜: 경영+경제
카플러스: 경영전략(컨설팅)
f&m: 경제(금융)
smp: 투자(기업분석)
카플러스: 경영전략(컨설팅)
f&m: 경제(금융)
smp: 투자(기업분석)
0
0
ㄱㅇㄷㅎ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ㅇㄷㅎ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펜엥 통화정책대회 준비하는데
요즘은 예전만큼 대회에
대한 열정이.....
요즘은 예전만큼 대회에
대한 열정이.....
2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개 다 정말 좋은 동아린데 동아리마다 특성이 조금씩 다르므로 설명회를 쭉 들어보시고 본인한테 맞다고 생각하는 곳을 가시는게 좋을 거에요! 경험상 네 곳 어딜 가시든 기초적으로 공부량이 많고 빡세서 얻어가는건 많은 거 같아요~
0
0
희망찬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망찬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기독교동아리 dsm 하고 있는 선배에요 ~ 저희 동아리 밥도 천원이면 먹을 수 있고 페이스북에 부디부디 페이지 검색해보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어요 ~ 카카오톡 아이디도 있어용 부디부디라고 쳐보면 나오는뎅 저희 사이비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두 됩니당 교회도 선배들 많아서 근처 여러 군데 다니는데 가보면서 선택해봐두 되어용 저도 타지에서 와가지구 이 동아리 하면서 교회도 결정하고 되게 좋았거든용~
0
0
단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 좋은 동아리에요! 학기초에 설명회 하니까 보고 결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