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17경제 수시러인데욤
pnu17E
- 2016.12.18. 14:41
- 757
단톡방은 언제쯤 만들어지나요??
아 글구 선배님들 반갑습니다 :)
아 글구 선배님들 반갑습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기말고사 기간이라 12월말쯤요
0
0
쳐먹쳐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쳐먹쳐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래의 후배님 안녕하세요 :) 며칠있으면 전화갈꺼에요~
0
0
마이마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마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곧 입대하는데..ㅋ 반갑
0
0
TheEcono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Econo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뇽!
0
0
스뽄지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뽄지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