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엉덩이통통
- 2016.12.18. 15:32
- 1341
.
권한이 없습니다.
콜밴 같은거 불러서 짐 옮기세요~ 저 예전에 북문에서 정문쪽으로 이사할때 부르고 3만원줬었어요
0
0
레몬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v
아 ! 혹시 콜밴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0
0
엉덩이통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엉덩이통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v
오래되서 번호가 없는것같은데 네이버에 검색해보시고 직접 연락해보시면 많이 찾으실수있을거에요ㅎㅎ 저도 검색해보다가 찾아서 연락드려서 예약해놨었어요~
0
0
레몬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몬v
콜밴은 가격이 비쌀것같아서 생각 안하고있었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0
0
엉덩이통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엉덩이통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애용하는 콜밴 있습니다.
0
0
시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근쳐에 쏘카많은데 짐 안많으면 레이만 빌려도 얼마안들어용
0
0
로드와일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드와일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콜밴에 소파 화장대 티비다이 들어갈까요
0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