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6시쯤에 중도 4층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는데요
아우렐리
- 2016.12.18. 18:26
- 440
남색 지갑입니다 안에 신분증이랑 카드랑 들어있고 현금 3~4만원 가량 들어있습니다. 혹시 습득하신 분이 계시다면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돈 모두 드리겠습니다. 저한테는 의미있는 지갑이라서요... 꼭 부탁드리겠습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