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 주차비 아시는분!
신사목도리
- 2016.12.20. 23:58
- 3386
학내에 주차비 하루에 얼마인가요? 그리고 월 정기권이 있을까요? 교외는 너무 비싸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루에 아마 2만원가 되고 그냥 역앞에 하루 8000원 내고 대시는게 나을거에요
0
0
하이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앞 공영주차장 쓰세요
0
0
산이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정기권은 없고 한학기에 오만원인가..?로 알아요 학부생일 경우 가능한 과가 정해져있구요 대학원생은 가능한걸로..? 가능한과일경우에는 신청하고 돈 넣으면 바로 되더라구요 (학과승인필요)
0
0
일삼오칠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삼오칠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3만원입니다!!
0
0
몽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몽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