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계과 질문
ㅇㅇㅇ
- 2016.12.21. 00:07
- 628
행님들 기계과 성비가 어떻게 됩니까
여자가 가뭄에 콩나듯 있다는게 사실입니까
여자가 가뭄에 콩나듯 있다는게 사실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13학번은 제가알기로 10:1이였습니다...
0
0
jp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p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팩틉니다
0
0
Ta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a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프로입니다
0
0
산이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8퍼 정돈데 어짜피 서로 모르는 사이라 무의미한 성비에요ㅎㅎㅎㅎ
0
0
오이이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이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학번 입학당시 6%, 최근에는 상당히 늘어난걸로 압니다.
0
0
anonymuo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onymu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6학번 입학당시 남녀성비 10대 1이었습니다...그냥 제 2의 남고에요..
0
0
닥터보노보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터보노보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