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수업 지금 신청할 방법 없을까요?? 졸렬이 2016.12.21. 12:54 1082 2 지금 정정기간까지 다 끝난거 아는데 어떻게 좀 들을 수 잇는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HPNOTIQ 16.12.21. 12:57 없어요ㅠㅠ 청강이면 몰라도 학점받을순 없습니다 0 0 HPNOTIQ 댓글 내용 복사 없어요ㅠㅠ 청강이면 몰라도 학점받을순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HPNOTI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졸렬이 글쓴이 16.12.21. 13:07 HPNOTIQ ㅠㅠ 0 0 졸렬이 댓글 내용 복사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졸렬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