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11시 제시카노턴 교수님 Ssoo 2016.12.21. 13:34 571 2 오늘 수업을 못갔는데 혹시 어떤 전달사항이 있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걷는레기 16.12.21. 14:33 조 잘고르시길... 0 0 걷는레기 댓글 내용 복사 조 잘고르시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걷는레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soo 글쓴이 16.12.21. 14:47 걷는레기 아 ㅠㅠ 조편성은 오늘 다 끝난건가요? ㅠㅠ 교재는 다른 분반들이랑 동일하죠?? 0 0 Ssoo 댓글 내용 복사 아 ㅠㅠ 조편성은 오늘 다 끝난건가요? ㅠㅠ 교재는 다른 분반들이랑 동일하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s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