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과 지원시 전과지원사유서 Downer 2016.12.21. 19:28 1024 2 이거 양식이따로 없고 임의양식이라 되어있던데 제가 타이핑 쳐서 만들면 되는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노스라떼 16.12.21. 19:45 그런거 안썼는데요.. 0 0 노스라떼 댓글 내용 복사 그런거 안썼는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노스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ER 16.12.21. 22:54 전과지원사유서가 따로있나요?? 저번학기에 전과했는데 그런 서류 없었어요.. 0 0 ER 댓글 내용 복사 전과지원사유서가 따로있나요?? 저번학기에 전과했는데 그런 서류 없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