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벌영어 2 외국인분들
sllzaaa
- 2016.12.21. 20:24
- 974
글영2 오후 분반 수업을 듣는데 외국인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네요
22명중에 13명이 외국인분이라 학점 따기 겁나네요
제가 글영은 처음이라 모르는데 원래 이정도 비율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어권 애들 아니잖아요 ㅋ
0
0
데이브레이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이브레이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이브레이크
맞습니다. 하지만 다들 영어가 유창하셔서 주눅
0
0
sllz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lz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한국인밖에없던데 케바케인가봐요
0
0
부대평범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평범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중국인 한명이었는데
0
0
산이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산이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러시아..
0
0
으으음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으음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인이랑 성적 별개로 계산되지않나여?
0
0
에라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라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