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첫정모
오오
- 2016.12.21. 21:47
- 576
제가 첫정모 간다고 했는데 그날 일정
생겨서갑자기못가게됬어요 ㅠㅠ
이렇게문자보내면될까요?
선배님들ㅠㅠ
제가 갑자기 사정이생겨서...
아무래도 정모 참석이 힘들것 같습니다.
꼭 가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네요 ㅠㅠ
그리고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려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신중하게 참석여부 결정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별로 뭐라안해요
0
0
앙기모기모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앙기모기모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그렇게 정중하게 보내지 않아도 되요
0
0
다크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크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맨 마지막은 굳이 안보내셔도될거같은데요 ㅋㅋ
너무 미안해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너무 미안해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0
0
달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저렇게보내면 선배입장에선 귀여울듯.. ㅎㅎ
1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