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기초일본어 수업 ㅠㅠ
루이얌
- 2016.12.22. 14:01
- 602
오늘 진도 어디까지 나갔나요?? 과제 같은 건 있었나용 ㅠㅜ 독감때문에 강의를 못 갔는데 도와주실분 ,,,
권한이 없습니다.
히라가나 다 배우고 2장 들어가서 단어만 좀 봤어요 본문은 아직 안 들어갔고 과제는 없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히라가나 퀴즈 쳐요!
0
0
한치두치세치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두치세치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치두치세치네치
헐 ㅠㅠㅠ 감사합니다 가타카나는 아직 안 배웠죠 ?? 감사합니다 ㅠㅠ
0
0
루이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이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이얌
네 가타카나는 아직 안 배웠어요~~
0
0
한치두치세치네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치두치세치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