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이특이랑 강소라 장전동김인쇄 2011.10.07. 12:41 2772 1 우결찍네요 ㅋㅋ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newsid=20111007092934711&RIGHT_ENTER=R1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ㅎㅎ 11.10.07. 13:47 강소라가 그 써니에 나오는 그 여자맞죠? 0 0 ㅎㅎ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강소라가 그 써니에 나오는 그 여자맞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강소라가 그 써니에 나오는 그 여자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