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방학중 교내에서 국가근로하면
닐릴릴링
- 2016.12.23. 16:21
- 1403
시급이 8000원인거죠?
그리고 교내에서 근로하면 총 근로 시간이 더 적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자리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자리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자리오
2학기 국가근로한거포함 해서 최대320시간까지 되는걸로 바꼈대요~
0
0
bb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포함해서 320시간이란거 확실한가요?
0
0
은행나무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행나무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나무길
교내근로는 미포함이고 국가근로는 포함이라네요 오티에서 설명했다는데 전 못가서 어제 전화해서 물어보니 2학기 포함해서 320시간이라고 말씀하셨어요
0
0
bb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31
2학기포함 450이고 방학교외는320 교내는160입니ㄷ
0
0
야호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외는 320. 교내는 160. 2학기+방학 합쳐서 450못넘기
0
0
야호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호_
교외는최대 320 교내는 160 2학기랑합쳐서 450못넘는다는건가요?? 제가 금요일 학생과에전화했을땐 학기중에한거 포함해서320시간이라고 들었거든요
0
0
bb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b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b31
교외는 최대 320. 교내는 160. 2학기합쳐서 450못넘어요. 다시전화해서물어보세요
0
0
야호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월2일 부터 2월22일까지 160시간 한도 내에 근로 진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