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책상에서 엎드려자면
죽돌이
- 2016.12.23. 17:38
- 3099
속에 공기차서 불편한 느낌나는 분 있나요? 어렸을땐 책상에서 엎드려 잘잤는데 언제부턴가 엎드려자면 소화관쪽으로 공기가 들어가는 거 같은데 원인이 뭔지 궁금하네요 ㅜ 저같은 증상있는 분 있나요? 아니면 이유라도 아시는 분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막스운트모리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막스운트모리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느낌에 깨서 트림하면 개꿀아닌가여
2
0
매기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매기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0
0
comfortablynum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fortablynum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런서에여 배에가스차서 ㅋㅋㅋ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흉부 압박되서 그런걸껄여
저 그래서 가슴에 책 하나 끼고 자는데
저 그래서 가슴에 책 하나 끼고 자는데
0
0
마이피누안해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안해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그래서 트름하면 다시개꿀
0
0
킹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두
0
0
'_'24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24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것과는 별개로 엎드려서 자는 것은 목에 안 좋대요 목디스크의 위험이 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