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환불 rio 2016.12.23. 22:24 773 1 계절학기취서했는데 처리중이라고만 뜨는데 처리된건지 환불은언제 되는짗아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닥닥 16.12.23. 22:41 저도 아직 학사과 미승인 뜨네요 ㅜㅜ 처리중 ㅜ 0 0 닥닥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아직 학사과 미승인 뜨네요 ㅜㅜ 처리중 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닥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