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패쓰패릴 학점처리 데굴룰루 2016.12.24. 12:23 1168 2 국장받을때는 학점기준이자나여?? 근데 일선으로 패쓰패일 과목 수강했을때 패쓰면 이 과목 학점이 어케 처리되는거에요?? 걍 취급안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크키쿠 16.12.24. 12:32 패스면 그거빼고 남은 학점으로 계산하는걸로 알고있어요 1 0 크키쿠 댓글 내용 복사 패스면 그거빼고 남은 학점으로 계산하는걸로 알고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크키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oname17 16.12.24. 21:20 이수학점에만 들어가고 평점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이수학점에만 들어가고 평점에는 영향이 없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