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숙사 신청기간이 언제인가요? 17 2016.12.24. 13:23 485 1 수정 삭제 기숙사 신청 언제부터 할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빗자루 16.12.24. 14:02 보통 1월말이나 2월초입니다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보통 1월말이나 2월초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