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회학과 분위기 어떤가요,??
글쓰니
- 2016.12.24. 16:04
- 731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사회학과는 아닌데 주위에 사회학과분들 보면 정말 말잘하고 글잘쓰는 능력자분들만 있더라구요..
0
0
드워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드워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 되게 착하고 좋아요!! ㅎㅎ
0
0
내가바로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바로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팅 넘치던데요 아직도 체육대회에서의 사회학과를 잊을 수 없네요ㅋㅋㅋ
0
0
검은색신발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검은색신발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