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재료공 어때요?
갈키
- 2016.12.24. 16:05
- 766
재료공 가려는데 취업률은..?
권한이 없습니다.
화공이하 화학계열공대 재료 유기소재 고분자 셋다 취업 괜찮게합니다 올해도 실적좋다고 들었음
0
0
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어떻게 하느냐에따라 취업률 달라져요 작년에는 경기가 어려워서 잘 안됐지만 잘된사람도 있었고 이번에는 어려운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취업 성공했어요 1학년이라고 놀지말고 이것저것 하시길
0
0
안락한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락한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요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결만큼 아웃풋도 공대 내에서 중상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