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기컴퓨터공학부 어떠나요?
익명H
- 2016.12.24. 17:52
- 707
2학년때 과 나눠지는거는 알고있습니다. 전망 좋은가요?? 노트북은 사는게 좋을가요? 타지역에서 오는데 잘 어울릴수 있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최종보물그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종보물그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은 보류해도될듯합니다.
타지역은 의미없고
개빡세다는건 공감못하겠네요.
타지역은 의미없고
개빡세다는건 공감못하겠네요.
1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지역에서 오시면 자취아니면 기숙사일껀데 그럼 노트북있는게 편해용
0
0
기러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러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afe.naver.com/pusancec17
0
0
제도관붙박이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도관붙박이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따 심합니다
0
0
주초위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초위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트북은 있는편이 편하긴하죠
근데 개빡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