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군입대시기
곧이병
- 2016.12.24. 19:15
- 1120
선배형님들 보통언제쯤 갑니까? 1학년마치고 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응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희과는 2명만 2학기에 군대 가고 저하고 나머지 동기들은 내년에 가요 대부분 1학년 끝나고 가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조건빨리 ㅇㅇㅇ
0
0
카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마치고 가도 상관없어 ㅋㅋㅋ
0
0
끼루륵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루륵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값하셈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조건 빨리
0
0
전멸의오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멸의오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빨리 가는게 좋습니다.
0
1
ponter200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nter200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1학년1학기마치고감
0
0
밥풀먹고체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풀먹고체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빨리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일친한 친구랑 같이가여 혼자 학교다니면 자살말림
0
0
Blue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일찍 가
2학년 1학기 하고 갔다가 이번 학기에 복학했는데... 힘들더라...
1학년 다 마치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한학기하고 가는게 진짜 레알 승리자...
1학년 1학기까지만 하고 가
2학년 1학기 하고 갔다가 이번 학기에 복학했는데... 힘들더라...
1학년 다 마치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한학기하고 가는게 진짜 레알 승리자...
1학년 1학기까지만 하고 가
0
0
꽃울든남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울든남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도 안가고 바로 입대하고 2년후배애들이랑 4년동안 다니는애도 봄
0
0
크로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로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