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신입생 어디 참여해야 하거나 꼭 필요한거 있나여?
ㅛㅐ내기
- 2016.12.24. 19:31
- 1019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2
0
예쁜나이스물다섯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나이스물다섯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나이스물다섯살
간지에 지려버렸습니다
0
0
니하오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하오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t 는 꼭 가시는 게 좋아요 mt가 아니고 ot 요 수강신청 하는법이랑 학사행정 및 장학금 관련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2
0
다크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크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학번이 ㅈㄱㄴ하면 대갈통부터 쳐야겠다
0
2
비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바
옆대학교처럼 막걸리뿌려주는각?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ot mt는 왠만하면 가세요 그래야 친해질 수 있어요. 특히 과 사람 적은 곳은 가는게 좋아요
0
0
조타조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타조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ot는 수강신청 어캐하는지 가르쳐주니까 가고요,
예비대랑 엠티는 기계과같은 대형과라면 안가도 됩니다.
예비대랑 엠티는 기계과같은 대형과라면 안가도 됩니다.
0
0
오이이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이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과여도 분반식이라 엠티안가면 자기반사람들이랑 친해지기좀힘들어요 그리고 오티는 필수구요
0
0
qsdva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sdva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머지는 다 안가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