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육봉사 학점 궁금한것 있습니다.
시시야
- 2016.12.24. 23:27
- 1417
사범대나 교직이수 대상자들은 교육봉사시간 60시간 채우고,
교육봉사 과목 2학점 이수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비사범계열이고 교직이수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교육봉사 과목 수강신청이 가능할까요?
꾸준히 해오던 봉사활동이 있는데 만약 학점 취득도 가능하면 더 좋을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교육봉사 과목 2학점 이수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비사범계열이고 교직이수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교육봉사 과목 수강신청이 가능할까요?
꾸준히 해오던 봉사활동이 있는데 만약 학점 취득도 가능하면 더 좋을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물어보는게 정확하고 빠릅니다
0
0
랄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랄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전에 외부 교육봉사를 했어서 알아본 바로는 비사범계는 교육봉사 과목 수강이 안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지정한 봉사 외의 봉사는 학점인정도 안됩니다.
0
0
쪼꼬맛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꼬맛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인정해주시던가요? 저랑 똑같은 상황이여서요ㅠㅠ
0
0
jcirjdij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irjdij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