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cpa 질문 드려요
공익개이득
- 2016.12.25. 00:09
- 581
본교에서 cpa 합격하신분들은 다 휴학하고 서울로 올라가신건가요 ?
지금부터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만 .. 괜히 마음쓰여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교에서 cpa 합격하신분들은 다 휴학하고 서울로 올라가신건가요 ?
지금부터 걱정은 안해도 되겠지만 .. 괜히 마음쓰여서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가는사람도 있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