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학교 과잠
17기계
- 2016.12.25. 01:11
- 4065
과잠은 학과마다 다른가요?
기계공학과 과잠은 어떻게 생겼어요??
기계공학과 과잠은 어떻게 생겼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과깐 년도마다 달라요
0
0
신자들이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자들이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계과 디자인 어떨까 궁금하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과ㅋㅋㅋㅋㅋ작년엔 그래도 계과치곤 괜찮았어요.
12였나 호피무늬과잠이고ㅋㅋㅋㅋㅋ 13 15는 뭐.. me딱 이거만 적혀있고ㅋㅋㄲㅋㅋ 14는 그래도 과잠티는 냈는데 못생겼음ㅠㅜㅠ
12였나 호피무늬과잠이고ㅋㅋㅋㅋㅋ 13 15는 뭐.. me딱 이거만 적혀있고ㅋㅋㄲㅋㅋ 14는 그래도 과잠티는 냈는데 못생겼음ㅠㅜㅠ
0
0
오이이이이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이이이이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톱니바퀴가 그려져 있어요
0
0
주초위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초위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색은 하지마셈 안그래도 ㄱㅊ밭인데 ㅈㄴ칙칙해짐
0
0
kiwij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wij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