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마이피누 동물원
17기계
- 2016.12.25. 01:29
- 1781
동물원이 그렇게 쓰레기인가요??
식물원은 대충보니까 간혹 이상한 분들이 계셔도 전체적으로 예의는 지키는 것 같던데
그냥 마이피누 자체가 좀 이상한건가..?
부산대 학생들 중에 마이피누 인식이 어떤가요??
마치 일베충들이 일베하는 사실 숨기는 것처럼 마이피누도 그런가요??
대학간다고 들떠서 여러가지 찾아보는데 익명 커뮤니티라 그런지 마이피누에서 부산대에 많이 실망하네요
식물원은 대충보니까 간혹 이상한 분들이 계셔도 전체적으로 예의는 지키는 것 같던데
그냥 마이피누 자체가 좀 이상한건가..?
부산대 학생들 중에 마이피누 인식이 어떤가요??
마치 일베충들이 일베하는 사실 숨기는 것처럼 마이피누도 그런가요??
대학간다고 들떠서 여러가지 찾아보는데 익명 커뮤니티라 그런지 마이피누에서 부산대에 많이 실망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재학생중에 동물원하는 비율 1%나 되려나요ㅋㅋㅋ
0
0
RE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인간이라는게 다들그럼. 대학들어가서도 다들 아닌척해도ㅈ뒤에서는 더러운짓 다들하고다님.
0
0
밥풀먹고체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밥풀먹고체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원 선비들 말하는거 보면 딱 나오죠?
존댓말만 할뿐 다를건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존댓말만 할뿐 다를건 없어요ㅋㅋㅋㅋㅋㅋ
0
0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탈퇴한회원입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동물원이나 식물원이나 똑같은 쓰레기인가 보네요? 근데 대체 동물원의 존재이유는 뭔가요? 아무런 명분도 없는건가요? 아직 재학생이 아니라 동물원은 볼 수가 없어 궁금증만 증폭되네여 ㅋㅋ
1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7기계
본적도 없는 동물원 식물원 운운하면서 벌써부터 사람들 급나누고 색안경끼고 보려는 이유가 뭘까? 아직 입학도 안한 신입생이. 사고관념이 좀 글러먹은거 같은데 좀더 수용적이고 넓은 시야를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도록 하세요~
0
0
qwjrkf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jrkf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시 사람 많은 갤러리랑 비슷합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뿐만이아니에요 중요한건 서연고넷 요런데도 다있어서 처음에 아마 벤치마킹한갈로알아요
0
0
라면인건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면인건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가... 너라도 더 좋은 대학으로 가면 된단다
0
0
비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식물원 등등 기본적인 게시판은 고려대 커뮤니티인 고파스를 벤치마킹 한 걸로 알고있어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해
0
0
주초위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초위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