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혹시 상담 안하신분 계신가요
마이둥이
- 2016.12.25. 02:27
- 1516
상담안했으면 강의평가 해도 무쓸모인가요 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넵. 무쓸모입니다.
0
0
JAP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P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JAPSS
영영 성적 못보나요??
0
0
마이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정정기간 이후에는 볼 수 있어용! 다만 정정기간 떄 못볼 뿐.. 즉, 학점에 이의를 제기할 메일 등을 보낼 수 없다는 것이죠. 늦게 본다는거 빼면 그 이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0
0
몰라나도내가누군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나도내가누군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확정된 이후에야 볼 수 있어요. 설령 교수님이 전산실수로 학점을 낮게주는 실수를 하셨어도 정정기간에 못보기때문에 간혹 운이 없으면 불이익이 있긴 하죠. 저는 이제 졸업하는데 여태껏 전산착오 2번정도 있었어요. 정정기간에 연락드리자마자 "학생 미안해요" 하면서 바로 올려주셨죠
0
0
곧졸업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곧졸업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