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 나왔다던데
곧졸업이다
- 2016.12.25. 13:12
- 5617
다들 나왔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Babyl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byl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에 일 안함. 평일에도 8시 전에 전화하면 좀이따 전화하라고 그러는데
0
0
1135846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35846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27일 18시에 나올꺼예요.. 작년에도 26일 발표였는데 25일 18시에 나왔어요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PACE
근데 작년에는 26일이 주말이라서 그전날에 발표난거 아닐까요? 이번에는 평일이라..
0
0
이왕이래된거열심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왕이래된거열심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왕이래된거열심히
25일이 토요일이였어요.. 26일이 일요일이고 그리고 25일은 크리스마스입니다
0
0
SPAC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PAC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에서 성적 나왔다고 보셨죠?? 그거 다 낚시예요
0
0
퐁뇌프의버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퐁뇌프의버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회수보소ㅋㅋㅋㅋ
0
0
REa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a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뇨. 성적 열람기간이 아니라면서 아무것도 안 보여요 그리고 나오면 단톡하고 여기 피누 불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