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영 계절학기 면제분반 학점에 관해서 질문이요
경타리나
- 2016.12.25. 21:18
- 1080
글영 계절학기는 만약에 17년1학기에 신청할수있는 학점이 20학점 남았다고 치면
16년 겨울계절에 면제분반 글영1,2를 신청하면 4학점이 차감되서
17년1학기 수강신청할때는 16학점이 남아있게되는건가요???
잘몰라서요 ㅠㅠㅠㅠ확실하게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