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히흇힛
- 2016.12.25. 22:48
- 1320
.
권한이 없습니다.
휴학하고 바로 계절 못듣지않나요?
0
0
Alderweir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derweir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derweireld
군휴학은 되지않나요?! 내일물어봐야겠어요ㅠㅠ전화해서
0
0
히흇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흇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듣고 다음학기바로 복학하면 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한번전화해서 여쭤보세요~~
0
0
룰루빠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룰루빠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룰루빠빠
넵 감사합니다~~~~~
0
0
히흇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흇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가요? 글영 1,2 사라지고 한개로 만들어지는데 그건 면제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건 무슨 수업인가요? 저도 하게 공유 좀요 ㅠ
0
0
그럼그렇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그렇구
대학실용영어 1,2에 2016학년도 이전 교육과정 대상자를 위해 면제분반 제도가 있다고 합니다.
2017입학생부터는 1,2,고급 중에 하나만 수강하면 되구요.
교양교육원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2017입학생부터는 1,2,고급 중에 하나만 수강하면 되구요.
교양교육원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0
0
눈의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의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영면제분반기준이랑 다르게 기준이 바뀐다고 들었는데 아닌가용 ??
0
0
감나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나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수업 수강위한 복학기간에 복학하시고 계절신청하시면 되요. 그리고 2학기 다니셔야 되요.
0
0
눈의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의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