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사회복지학과 피뉴 2016.12.26. 02:19 456 2 수정 삭제 부대에서 어느정도수준인가요? 최초합했었는데 단톡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럼그렇구 16.12.26. 02:38 아마 새내기 카폐 있을껄료 ot 안나가실꺼면 카폐 찾아보세요 네이버에 0 0 그럼그렇구 댓글 내용 복사 아마 새내기 카폐 있을껄료 ot 안나가실꺼면 카폐 찾아보세요 네이버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커여운뗑컨 16.12.26. 09:53 아직 공식 단톡은 없구요. 곧 선배들한테서 연락 올겁니다^ 0 0 커여운뗑컨 댓글 내용 복사 아직 공식 단톡은 없구요. 곧 선배들한테서 연락 올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커여운뗑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네이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