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수학과 김준교교수님 성적정정
푸산독수리
- 2016.12.26. 07:40
- 1768
가능하나요? 요번에 f받을거같던데 ㅜㅜ
요번에 꼭 졸업해야해서요..
취업이나 진학사유면 졸업은 시켜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김준교 교수님이라면 그런이유로는 정정 안해주실듯.....
0
0
쪼꼬맛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꼬맛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꼬맛딸기
혹시 입사확인서나 대학원입학합격서 들고가도 안해주실 분이신가요? ㅠㅠㅠ
0
0
푸산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산독수리
과 사이트?에 그거 관련한 자료있으면 알아보시고 말씀하세요! 교수님은 메뉴얼대로 하시는 분이셔서ㅎㅎ; 저번에 결석 공결처리 부탁드릴거있었는데 김영란법 교칙 어쩌고하시면서 거절하셔서..
0
0
쪼꼬맛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꼬맛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쪼꼬맛딸기
넵!! 답변 감사합니다ㅜㅜ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0
0
푸산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산독수리
네ㅎㅎ감사해요! 졸업가능하길 바랄게요ㅠㅠ화이팅!
0
0
쪼꼬맛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꼬맛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사하셨으면..학교교칙바뀌어서 가능할지도요!(물론 시험을 다 치는 바람에 애매하긴 하지만요..)
0
0
부대평범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평범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정정해주실분 아님 ㅠ
0
0
화생방실클레오파트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생방실클레오파트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씀드리면 D로는 올려주시지 않을까요? 보통의 교수님은 해주시는데
0
0
곧졸업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곧졸업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대 들으셨나... 수업만 잘나가도 f는 잘 안주시는데 학점 잘주시는 천사교수님이신데...
0
1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그럴리가요... 아닙니다... 에프 폭격기인데
5
0
메잌썸노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잌썸노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잌썸노이즈
전 다른교수님 수업은 d 이런데 그 교수님 수업만 a 받아 봤음.ㅋㅋ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그건 본인이 잘하셔서 그런겁니다... 괜히 기대했네요ㅠㅠ
0
0
메잌썸노이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잌썸노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셈본 / 일베시네요.. 어쩐지 댓글다는 꼬라지가
0
0
푸산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산독수리
제 기억에는 b0 거의 없이 거의+로 꽉꽉 채워 주셔서 b+ 받은 사람 많았는 걸로 아는 데 아니면 말구요.ㅎㅎ
0
0
셈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셈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셈본
전 다른 수업은 a+ 아니면 a 인데 이건 걍 f네요
0
0
푸산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교킴교수님이 학점을 다트를 던지기로 유명한 교수님인데
0
0
Dksnsns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snsns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