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외교류본부 전화번호가 어떻게되나요 ㅠㅠ
삐야아앗
- 2016.12.26. 13:07
- 789
물어볼 것이 있어서 그런데 전화번호좀 알려주실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는게.....
0
0
cobartbl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bartbl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bartblue
들어가보니 +82 이런식으로 되있어서 어떻게 전화해야될지 모르겠네요
0
0
삐야아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야아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야아앗
051-510-3651~3이라고 홈페이지 홈 우하단에 있네요.
0
0
cobartbl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bartbl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bartblue
아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그거를 못봤네요 진짜 감사드려요 ㅠㅠ
0
0
삐야아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야아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bartblue
아직 저학번이신거 같은데 귀엽네요.ㅋㅋㅋㅋㅋ
0
0
cobartbl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bartbl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레이스토어 가시면 전화번호 앱도 있어요!
0
0
도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공
진짜 꿀팁이네요 이제 보고 다운받았습니다 감사드려요!!!
0
0
삐야아앗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야아앗]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