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담 안했는데 성적 보는법좀 알려주세요
마이둥이
- 2016.12.26. 14:54
- 2714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0
0
로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드
저희 아버지 선생님인데요..
0
0
마이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둥이
뭐지 이 귀여움은
1
0
망충토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충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외선투시를 쓰세요.
아무도 내게서 숨진 못해
아무도 내게서 숨진 못해
0
0
아나아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나아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에 상담 안했었는데 지도교수실에 전화해서 성적 볼 수 있는 방법 없냐고 문의하면 상담여부를 Y로 바꿔주더라구요.. 주위 친구들도 그렇게 하던데 한번 시도해보세요!!
0
0
아아아아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아아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경험상 교수님한테 변명하지말고, 죄송하다고 진심어린 사과를 꼭 하세요. 변명거리 있냐고 하면, 진짜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당한거 아니면 하지말고(100% 없겠지만)... 그러면 Y로 돌려주시더라구요
0
0
곰솜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곰솜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그 아부지 머하시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