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님들 계절수업듣는데
현명멍충
- 2016.12.26. 14:58
- 1019
44명 듣는 수업이에요 근대 10명정도 나오질않음
이분들도 성적에 포함되서 나오나요?
아님 제외되나요?
출석표에 있던데..
이분들도 성적에 포함되서 나오나요?
아님 제외되나요?
출석표에 있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는 교수재량이고 시작전에 삭제한거면 출석부에만 이름올라외있고 실제론 없는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