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신청하려는데 등록전이 무슨말이죠? 짱구아빠 2016.12.26. 15:31 553 1 군인인데 등록전 기간에 해도되는거에요? 아니면 2차 복학신청기간에 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그럼그렇구 16.12.27. 12:06 아직 복학 신청기간 아니예요 1월 말로 계획 잡혀있어서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 0 0 그럼그렇구 댓글 내용 복사 아직 복학 신청기간 아니예요 1월 말로 계획 잡혀있어서 저도 기다리고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럼그렇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