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조기 졸업
고승덕
- 2016.12.26. 17:49
- 772
부산대 고승덕 모드로 다니면 조기졸업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기졸업 학점 4.0 넘고 수업만 다 들으면 되요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0
0
BYU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YU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1년 아끼는 건가요? 한 학기 아끼는 건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 1년 조기 졸업입니다.
0
0
Hes949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s949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학기 아끼는거죠 대학원까지 가면 1년 아끼는거고요 ~조기졸업은 막학기가 고역이라고 하던데요
0
0
글로벌영어라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로벌영어라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로벌영어라니
대학원 가는 거랑 안 가는 거랑 어떻게 다른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기졸업 하는게 막상 때되면 그렇게 좋지만은 않아요. 졸업하고 나갈 사회는 학생 시절보다 비교도 안되게 냉혹하거든요... 굳이 그걸 앞당기고 싶은 생각이 많이는 안 들지도 몰라요.
0
0
방사성폐기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사성폐기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고승덕 모드로 공부할 그릇이 됐으면 서울대를 갔겠지 ㅎ
0
0
비빔국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빔국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빔국숭
그러네요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