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웅비관
이이이이이이잉이삼
- 2016.12.26. 22:22
- 1086
오늘 동기개원 입사하였는데 난방이 되고있는건지... 너무 춥고ㅜ
와이파이도 안되고 지금 이게 뭔일인가요ㅠㅠ제방만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와이파이는 방에서는 원래 잘 안 터지구요.. 방은 뜨끈뜨끈 더워서 창문 여는데.. 혹시 난방기 사용법 잘 숙지하고 계신가요?? 방 온도 40도로 맞춰놓고 빨간 불 들어와야 난방 되는거에요 ㅎ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덕위의몽상가
저너무추워서 ㅠㅠ과잠입고잇는데 이거 어디 연락해야하나요ㅠ
0
0
이이이이이이잉이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이이이이이잉이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이이이이이잉이삼
택배장부옆에 시설장부에다가 난방이 안돼요 적으면 고쳐주러옵니다
0
0
언덕위의몽상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언덕위의몽상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