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직이수
심리
- 2016.12.27. 11:55
- 795
교직이수 경쟁률이 높나요?
기준은 학점이겠죠??
과는 심리입니다!
기준은 학점이겠죠??
과는 심리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경쟁률...보다는 그냥 학점대로 자릅니다
0
0
뿌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뿌사니
보통 몇점이에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그것까지는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뿌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직이수 학부성적 백분위 상위 10% 안에 들어야 함. 근데 심리학과 교직이수면 일반사회교육 아님? 그냥 안 하는 게 나을 거 같은데
0
0
탈출성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출성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출성공
상담사 하는거 아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출성공
전문상담입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리
되기만 하면 핵꿀 아닌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리
국영수 임용도 헬인데 상담교사? 열심히 해봐라
0
0
탈출성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출성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출성공
국영수 임용이 훨씬 어려운데요?? 국영수 경쟁률 30:1~50:1일 때 상담은 6:1이던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
그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사범대생 아니라서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탈출성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탈출성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출성공
모르는데 왜 아는 척 댓글 달았대요? 흥 바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알지도 못하면서 반말꺼지 ㅋㅋㅋ 전문상담교사 맞고 상담교사 많이 뽑는 추세라 경쟁률은 국영수보다 낮아요. 보통 5:1 정도.. 꼭 과 내에서 10퍼 안에 못들어도 지원자 중 학점 순대로 4등안에만 들어도 될듯 합니다. 전 간당간당하게 10퍼정도였지만 저보다 조금 학점 낮은 친구도 교직 선발됐어요 지원자에 따라 다를듯하네요
0
0
삐삐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삐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1등 2등 하는 친구들이 교직이수 안 하는 경우도 꽤 있어서 그해그해 마다 다릅니다. 15년도 기준 3.9?? 까지 된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지원을 안 하고 들은 거라 정확하진 않아용
0
0
밍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밍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