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대쪽 편입하신분들..!
이끼낀
- 2016.12.27. 12:00
- 831
분생이나 환경공학과 편입을 알아보고 있는 지인이 있는데요.. 혹시 토익 점수가 어느정도 되야 면접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해 해서 여쭤봅니다!! 혹시 자대 다른 과 분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생이나 환경공학과 편입을 알아보고 있는 지인이 있는데요.. 혹시 토익 점수가 어느정도 되야 면접을 볼 수 있는지 궁금해 해서 여쭤봅니다!! 혹시 자대 다른 과 분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