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티 질문
안농17
- 2016.12.27. 13:58
- 885
2월에 오티에 무슨 옷 입고 가야하나요 ㅠ 치마 이런거도 될까요? 화장은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면 안해도 됩니다
0
0
날씬한메타세콰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메타세콰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미정장 정도면 충분합니다
0
0
왜가리사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왜가리사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간 캐쥬얼정장? 도 요즘은괜찮다고하더라구여
0
0
코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 조럽식때 입은거 그대로 입으면 딱 무난해요
0
0
킹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킹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뭘입든 신경안써요 ㅋㅋㅋ
1
0
마이마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마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구형 개구리 전투복에 전투모 구형 봉합식 전투화 신으면 다들 뻑가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티때 정장 안 입고 가면 개무시 받아요 ㅠㅡㅠ
0
0
67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67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완벽하게정장 차려입고 가라는거에 누가낚여요 ㅋㅋㅋㅋㅋ 그냥 캐주얼정장이면 됨 뭔 회사원을 만들려고 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